삼성센스 시리즈9, 영국 명차 재규어와 함께 공동 마케팅 진행
2011년 4월 5일,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노트북 '삼성센스 시리즈9'과 영국의 럭셔리 카 '재규어 XJ'가 손을 잡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한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1 서울 모터쇼' 현장과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삼성센스는 프리미엄 노트북 시리즈9 제품을 2011 서울 모터쇼에 참가하는 재규어 VIP 룸에 설치되어, 재규어를 찾는 국내·외 VIP 고객들에게 선을 보인다. 재규어 VIP 룸의 경우, 사전에 재규어로부터 초대받은 소수의 고객들만 출입이 허용되고 있어 공간 인테리어부터 재규어 상담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항공기 소재인 '듀랄루민(Duralumin)'을 적용한 삼성센스 시리즈9과 우주항공 기술이 접목된 '리벳본딩' 방식으로 제작된 알루미늄 차체를 탑재한 재규어 XJ는 옆 라인이 돋보이는 '에어로 다이나믹(Aero-Dynamic)'을 메인 디자인 컨셉으로 채택하고 있어 두 제품이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이 외에도 삼성센스는 시리즈9 구매고객에 중 추첨을 통해 재규어 XJ의 3박 4일 시승권을 제공하는 체험 이벤트를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삼성센스 시리즈9과 재규어 모두 동급 제품과 차별화된 성능과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점에서 이번 공통 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삼성센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명품 브랜드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삼성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