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산다라 디카 COOLPIX P300 TV 광고 공개
2011년 4월 1일,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2011년 연중 캠페인 ‘a shot a day’ 의 본편 첫 번째 TV CF로 일명 산다라 디카로 알려진 COOLPIX P300 '레드카펫' 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CF의 모든 영상은 최근 공개됐던 니콘의 ‘a shot a day’ 캠페인 TV CF와 마찬가지로 고가의 전문 촬영 장비가 아닌 풀 HD 동영상 기능을 탑재한 니콘의 보급형 DSLR 카메라 D7000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COOLPIX P300은 니콘 콤팩트 카메라 중 가장 밝은 f/1.8 렌즈를 탑재하고 있어 야경이나 어두운 실내 촬영은 물론, 인물 촬영 시 선명한 화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풀 HD 동영상 촬영기능과 파노라마 모드도 지원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COOLPIX P300은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갖춰 까다로운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남다른 스타일로 트렌드를 선도해 온 2NE1이 모델로 나서 COOLPIX P300의 장점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OOLPIX P300의 TV CF ‘레드카펫’편은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 채널,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지난 3월 YG엔터테인먼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빅뱅, 2NE1, 세븐, 구혜선, 유인나 등의 YG 소속 연예인들과 함께 전개하는 연중 캠페인 ‘a shot a day’를 런칭한 바 있다. 이 캠페인을 통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0~30 대 젊은 세대를 고객층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