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퍼트, 아이덴티티크론 랩핑버스에서 직접 체험하세요
2011년 4월 1일, 엔스퍼트(대표이사 이창석, www.enspert.com)는 지난 3월 18일부터 아이덴티티크론의 4월 중 출시를 앞두고 서울 번화가를 중심으로 아이덴티티크론 랩핑버스를 운영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랩핑버스에는 아이덴티티크론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제공된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여 출시 시기에 맞춰 주요 도심 고객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아이덴티티크론은 미디어 컨버전스 플랫폼을 바탕으로 듀얼 DMB 기능을 지원해 업계 최초로 실시간 방송(DMB)과 스트리밍, IP-TV, VOD 등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N-Screen 기능과 P2P기반의 퍼스널 클라우드 기능을 지원하며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를 기본으로 구글 마켓을 정식으로 탑재하여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엔스퍼트 관계자는 “4월 아이덴티티크론의 본격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랩핑 버스와 체험 차량을 운영하게 됐다”라며, “제품의 기능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아이덴티티크론 랩핑버스와 체험차량은 강남일대와 신촌, 홍대 등 사람들이 붐비는 서울 번화가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