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소녀시대 동원한 3D 뮤직비디오 공개
인텔은 소녀시대와 함께한 캠페인 뮤직비디오 '비주얼 드림 3D'와 에피소드 영상을 26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하고 900여명의 소비자와 인텔 관계자들을 초청해서 용산구 한강로 CGV용산에서 ‘시네마 파티’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인텔은 올해 초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소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코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보다 친숙하게 다가서기 위해 소녀시대와 함께 만든 뮤직비디오 비주얼 드림을 공개했으며 이번에 3D로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 또한 인텔의 신기술 신기능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 하기 위해 에피소드 영상을 제작했다.
에피소드 영상은 소녀시대의 멤버인 태연, 윤아 서현이 출연해 인텔의 기술을 일상생활에서 직접 활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서현의 뮤직비디오 감독 데뷔’, ‘윤아의 패션쇼’ ‘테란의 황제 임요환과 윤아의 스타크래프트2 한판 대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텔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이번에 공개된 비주얼 드림 3D는 올해 초 공개한 인텔 뮤직비디오 비주얼 드림을 3차원 입체영상으로 구현하는 빌트-인 비주얼을 보여 주려 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어렵고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인텔의 기술을 소녀시대와 함께 재미 있는 에피소드로 엮어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친숙하게 전달 하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