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와이즈원, ‘u-오피스 환경 업무생산성 향상‘ 세미나

김영우 pengo@itdonga.com

유와이즈원(대표 현재환)은 한국 HP와 함께 오는24일, 여의도 한국 HP빌딩 20층 세미나룸에서 IT담당자 및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u-office 환경에서 업무생산성 향상’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유와이즈원, ‘u-오피스 환경 업무생산성 향상‘ 세미나  (1)
유와이즈원, ‘u-오피스 환경 업무생산성 향상‘ 세미나 (1)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u-오피스(유비쿼터스 업무 환경)구축에 따른 스마트워크환경에서 유와이즈원이 독자 개발한 ‘와이즈원’을 활용해 스마트워크는 물론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와이즈원은 통합 ECM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u-오피스 환경의 유와이즈원 주력 제품으로, 이 솔루션을 활용해 u-오피스 환경 구축을 위한 구체적인 실행방안 노하우도 공개한다. 현재 와이즈원을 도입해 활용하고 있는 기업은 농심 메가마트, 범우연합, 현대약품, 한국후지쯔, 국립암센터, 순천향병원, 예신PJ, 대현, IBK연금보험, 석영브라이스톤 등 병원, 패션 금융, 반도체, 유통 산업군 등이다.

유와이즈원 현재환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u-오피스 트렌드를 반영한 와이즈원의 제품 로드맵을 한눈에 볼 수 있을 것” 이라면서 “와이즈원을 통해 각 기업에 맞는 유비쿼터스 환경으로 ‘스마트워크’는 물론 업무생산성 향상성에 대한 해법을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 참가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세미나 등록 페이지(http://seminar.eventservice.co.kr/HP_eKorea/ekorea_register.asp)와 유와이즈원 (02-2190-6846/jjy@idstrust.com)으로 문의 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