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보상판매 행사

김영우 pengo@itdonga.com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3월 22일부터 4월 8일까지 아이나비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를 실시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보상판매는 3D, 2D 내비게이션과 매립전용 내비게이션 등 총 5종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보상판매 대상 단말기는 3D 내비게이션 종(K9, KE100), 2D 내비게이션 1종(G3), 매립전용 3D 내비게이션 1종(R100), 매립전용 2D 내비게이션 1종(ST100)이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보상판매 행사 (1)
팅크웨어,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보상판매 행사 (1)

각 모델별 보상판매 가격은 44만9000원인 아이나비 K9(8GB) 모델을 33만원에 살 수 있는 것을 시작으로 최대 30.8%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아이나비 R100’, ‘아이나비 ST100’ 과 같은 매립전용 내비게이션에 필요한 마감재, 트립 컴퓨터, 샤크 안테나, 후방 카메라 등 액세서리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보상판매는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접수하고, 전국 9곳 직영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지정점에서 반납과 수령이 가능하다. 아이나비 인증고객은 주문 결제와 함께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보상판매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