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코리아, 'ATIH2011플러스팩' 출시
백업, 복구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 기업인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korea.co.kr)는 오늘, 개인 사용자를 위한 아크로니스의 백업 복구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홈 2011(ATIH2011) 플러스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TIH2011플러스팩은 파일, 폴더, e메일, 윈도우 7 라이브러리(컴퓨터 프로그램에 자주 사용되는 부분을 모아둔 곳)뿐 아니라 사용자의 컴퓨터 시스템 전체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백업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ATIH2011 플러스팩은 이 기종 하드웨어(다른 메이커 또는 모델의 PC 또는 노트북)에도 파일, 애플리케이션 및 운영 시스템을 그대로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ATIH2011 플러스팩에 적용된 간편하고 사용하기 편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쉽게 백업 복구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새로운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마우스로 한번에 백업할 부분을 지정하여 데스크톱으로 데이터를 옮겨 빠르게 백업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위저드 및 원 클릭 보호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최적화된 백업 및 복구 옵션을 설정할 수 있어 중요한 파일을 쉽게 보호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ATIH2011은플러스팩은 윈도우 7 OS에 통합되어 컨트롤 패널에 설치됨에 따라, 더 편리하고 쉽게 백업을 진행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윈도우 7 태스크바(taskbar: 작업표시줄)에서도 아크로니스 백업을 실행할 수 있다.
ATIH2011플러스팩은 항상 전체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는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 및 온라인 백업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는 개인 사용자들이 하드 드라이브 전체의 이미지를 백업하거나 온라인 상에 특정 파일 및 폴더를 저장하는 것과 같은 전체 및 부분 백업 복구 업무를 모두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온라인 백업 기능은 유무선 인터넷에만 연결되어 있으면 자동으로 실행되며, 간편하고 안전하게 파일을 온라인상에 백업할 수 있는 기능이다.
아크로니스 코리아의 관계자는 "한국에서는 국내 소비자를 위해 다른 기종 하드웨어로의 복원 기능이 추가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홈 2011 플러스팩’ 패키지를 판매하며, 본사 판매 가격 대비 3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를 책정했다."고 강조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