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 렉스마크 프린터 보상판매 행사
렉스마크 한국 총판 DIS(www.lexbiz.co.kr / 대표: 정명천)는 중고 프린터를 최고 28%까지 보상 받고 신형 프린터를 낮은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HOT EXCHANGE EVENT’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 하면 설치 기사가 구매제품을 직접 가져가 설치해 주고, 쓰던 제품은 회수해 가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있다.
행사 참여는 www.lexbiz.co.kr를 방문, 우측에 있는 행사 배너를 클릭하여 행사 내용을 읽어 보고 참여 하면 된다. 온라인 신청을 하면 다음날에 담당자가 안내 전화를 하여 신청 내용을 확인하는 절차를 거친 후에 협의된 날짜에 프린터를 교체 받을 수 있다.
행사 해당 제품은 가정이나 SOHO 사무실에 적합한 복합기 X204, 5명 정도의 소규모 사무실에 적합한 복합기 X264DN, 그리고 네트워크가 기본 지원되며 38PPM의 인쇄 속도를 내는 E360DN, 컬러 인쇄가 가능하고 네트워크가 기본 지원되는 C544DN 이렇게 4가지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DIS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성능 좋은 렉스마크 프린터와 복합기를 알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최고 28%의 할인율을 적용하였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보았으면 좋겠다.”로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