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테크, 스마트폰 테이크2 시연 동영상 'TAKE 2 Night' 공개
2011년 3월 3일, 케이티테크(대표이사 김기철 www.itake.co.kr)는 새로운 스마트폰 테이크 2(TAKE 2, KM-S120)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알기 쉽게 설명한 시연 동영상 ‘TAKE 2 Night’을 테이크 브랜드 홈페이지(www.itake.co.kr)와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공개했다.
클럽을 배경으로 제작된 동영상은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남녀 DJ가 등장해 클럽에 모인 사람들에게 테이크2가 가진 장점들을 쉽고 간단하게 소개하고 있다. 음악에 맞춰 자연스럽게 몸을 흔들듯이 스마트폰도 간단하고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동영상에 담아냈다.
동영상에는 안드로이드 2.2버전(프로요) 탑재와 안심 Wi-fi로 요금 관리를 할 수 있는 기본 사양과 테이크 2의 미디어월 (Media Wall)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한번의 터치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미디어월 기능은 테이크 2의 자랑거리다. 또한 이 동영상은 편의에 맞는 기능 관리를 가능케 하는 Home Screen Launcher, SNS와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메모장 ‘프리보드’, 사생활 보호 기능 등을 담고 있다.
60만 원대 초반 가격으로 출시된 테이크 2는 주머니가 얇은 젊은 세대들에게 부담 없는 스마트폰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온라인 교육 사이트인 애니스터디와 제휴해 애니스터디 강좌를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한편 케이티테크는 작년 말에 첫 스마트폰인 테이크를 출시하면서 주인공 3명의 평소 생활과 캐릭터를 연관시킨 라이프스타일 보고서 형식의 온라인 시연 동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케이티테크 관계자는 “시연동영상이 제품 설명에만 치우친다면 관심을 끌 수 없기에 타겟의 감성에 맞게 표현해야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다. 기존에 제작되었던 TAKE의 시연동영상이 반응이 좋아 이번 TAKE2의 시연동영상도 제작하였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