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인텔 6시리즈 메인보드 칩셋 결함 관련 교환 접수 개시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인텔 6시리즈 칩셋 결함 이슈와 관련하여 지난 2월 초 해당 메인보드에 대한 처리 방안을 발표한데 이어 2월 26일부터 본격적인 무상 조치 프로그램의 온라인 접수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지난 1월 31일 인텔이 공식 발표한 6 시리즈 칩셋의 기술 결함에 대한 후속조치로 (주)이엠텍아이엔씨는 대상 메인보드 4종에 대하여 대상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사용 환경을 고려하여 제품 교환과 환불 이외에도 SATA3 6Gbps 애드온 카드 무상 제공의 3가지 방안을 내놓았다.
이번 프로그램의 일정을 살펴보면 2월 26일부터 전용 온라인 신청 페이지를 통해 SATA3 애드온 카드 제공, 교환, 환불에 대한 신청을 받고 신청된 순서에 따라 오는 3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주)이엠텍아이엔씨 홈페이지(www.emteki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주)이엠텍아이엔씨의 관계자는 "기술 결함을 해결한 B3 스테핑 칩셋을 사용한 제품의 판매를 준비 중이고 조만간 판매가 재개된다"고 전했으며, "이전 제품과의 구분을 위해 새로운 리비전을 구성하고 제품 패키지 겉면에 B3 스테핑 제품임을 알리는 문구가 부착된다"고 덧붙였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