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화이트데이 기념 '인스탁스 게릴라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화이트데이 하루 전날인 3월 13일 까지 강남, 신촌, 홍대, 광화문, 종로, 명동 등 주요 거리에서 ‘인스와 탁스의 화이트데이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인스와 탁스 라는 이름을 가진 탈인형들이 거리에 등장, 탁스군(남자인형)이 인스양(여자인형)에게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스탁스를 통해 사랑을 고백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퍼포먼스로 진행된다. 탁스군은 시민들과 함께 찍은 인스탁스 사랑 응원 사진들을 하나씩 모아 대형 회오리 캔디를 만들게 되며, 프로모션 마지막날 인스양에게 그 동안 만든 캔디 인스탁스 갤러리들을 증정하며 사랑을 고백하게 된다.
시민들과 함께 찍은 각각의 사랑 응원 사진에는 탁스군의 고백을 응원하는 시민들의 손글씨도 함께 기록될 예정이다. 탁스군의 사랑 고백을 도와주는 시민들에게는 탁스군 및 인스양과의 기념 사진 촬영과 함께 화이트데이를 상징하는 캔디 등의 기념품이 깜짝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인스와 탁스의 화이트데이 이야기’ 이벤트는 일기 형태의 UCC로 제작, 후지필름 홈페이지 (www.fujifilm.co.kr)를 통해서도 공개할 계획이다. 본 이벤트는 지난 26일 강남을 시작으로 3월 6일과 7일은 종각, 광화문, 대학로를 중심으로, 3월 12일과 13일에는 신촌, 홍대, 명동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