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코리아, 통합 보안장비 신제품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네트워크 보안솔루션의 업체인 포티넷(지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은 신규 통합 보안 장비 포티게이트-3140B(FortiGate-3140B) 및 포티게이트 장비를 구동하는 최신 운영체제인 포티OS 4.0 MR3(FortiOS 4.0 MR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티넷 코리아, 통합 보안장비 신제품 출시 (1)
포티넷 코리아, 통합 보안장비 신제품 출시 (1)

포티OS 4.0 MR3 는 새로운 무선 컨트롤러 확장을 도입했으며, 이는 단일 포티게이트 플랫폼에서 유무선 네트워크에 대한 한층 강화된 통합 관리 및 복수 인증 방식, 로그(Rouge) 액세스 포인트 감지 및 차단,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대한 자동화된 프로비저닝 등을 지원한다. 또한 포티OS 4.0 MR3 는 액티브 프로파일링 및 플로우 기반의 위협 인스펙션을 제공하며 방화벽, VPN, IPS, 안티바이러스,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및 여러 보안 기술을 통합했다.

포티넷 코리아의 최원식 지사장은 “대기업 고객들은 고성능, 통합 위협 관리, 손쉬운 구축을 모두 제공하는 단일 어플라이언스를 필요로 하며, 이번에 출시한 포티게이트-3140B 장비는 이러한 요구를 완벽히 충족시키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