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블루투스 미니 키보드 화이트 컬러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가 자사의 첫 번째 제조 상품인 블루투스 트랙볼 미디어 키보드의 블랙 색상 제품에 이어 화이트 색상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엠텍, 블루투스 미니 키보드  화이트 컬러 출시 (1)
이엠텍, 블루투스 미니 키보드 화이트 컬러 출시 (1)

이엠텍아이엔씨의 PC 주변기기 브랜드인 '펀미니' 브랜드로 선 보인 펀미니 블루투스 트랙볼 미디어 키보드는 아담한 크기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범용성이 높은 블루투스 2.0 호환 인터페이스로 HTPC는 물론 일부 기능 제한은 있으나 애플의 아이폰,아이패드와 삼성전자의 갤럭시S, 갤럭시 탭 등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85키로 구성된 펜타그래프 방식 키패드와 미디어 플레이어 제어가 가능한 8개의 단축키를 가지고 있고, 고감도 광학식 트랙볼을 탑재하여 키보드와 마우스의 기능을 모두 담고 있다. 특히 트랙볼 마우스는 기능 키 조합을 이용해 200cpi부터 1,000cpi까지 5단계로 센서 감도를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펀미니 블루투스 트랙볼 미디어 키보드는 이번에 출시한 화이트 색상과 먼저 출시된 블랙 색상의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PC 사용자를 위한 블루투스 수신기가 포함된 패키지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