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졸업과 입학 시즌 맞아 북스캐너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진행
한국 엡손(대표 쿠로다 타카시, www.epson.co.kr, 이하 엡손)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전자책을 제작할 수 있는 북스캐너 ‘GT-S50’, ‘GT-S80’ 구매고객에게 사은품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행사 제품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엡손 북스캐너를 구매하였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엡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epson.co.kr/onlineshop/201102_Scanner/Event_Popup.asp)에서 해당 상품의 상품평을 작성하면 된다.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는 SK상품권(GT-S50: 2만원권, GT-S80: 3만원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사용후기를 작성해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아이패드(32GB)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 제품인 GT-S50과 GT-S80은 양면 각 50ipm/ 80ipm의 속도와 75매 연속 용지 공급장치를 갖추고 있어 대량 문서도 빠른 스캔이 가능한 엡손의 초고속 북스캐너다.
특히 ‘Epson ReadyScan LED’ 기술을 적용, 백색 LED 광원을 채택해 '대기시간 0초'로 빠른 가동이 가능하며, 열로 인한 문서의 손실을 최소화 하여 고문서도 안심하고 스캔할 수 있다. 또한 페이지 건너 뛰기 기능으로 불필요한 파일의 생성을 방지하고, 펀치 구멍 제거 기능, 문서 기울임 보정 기능을 지원하여 스캔 한 이미지 파일을 재차 편집해야 하는 불편을 덜어주는 엡손의 문서 스캐닝 솔루션까지 탑재해 스캔효율을 높였다.
엡손 서치헌 부장은 “엡손의 초고속 북스캐너는 아이패드와 이북(e-book) 등의 전자책 보급과 더불어 수요가 확대되고 있고 졸업, 입학 시즌에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을 중심으로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특히 소장용 전자책 컨텐츠를 직접 제작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공부와 업무 수행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기성(wlrl@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