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어 학습기 '워드스케치', 단행본 서적으로 출간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 www.weaversmind.com)가 스토리텔링 영단어 학습서인 '워드스케치'를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이 교재는 어학학습기 시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워드스케치 단말기를 바탕으로 기획, 집필됐다. 특히 워드스케치 학습기의 장점만을 모아 수능, 토익, 토플 등에서 고득점을 위해 꼭 필요한 단어 1200개를 선별하고, 단어마다 뜻을 묘사한 그림을 수록해 누구나 쉽고 재밌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워드스케치의 그림학습 콘텐츠와 학습방법이 책으로 출간된 것은 영단어와 그림을 매칭한 스토리텔링 학습법이 재미와 학습효과면에서 인정 받았음을 보여준다. 워드스케치는 최대 무료 일간지인 메트로와의 콘텐츠 제휴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체험단에 의해 평균 암기율 97.5%를 기록한 그림 학습법은 강남권 학부모 사이에서 영어 성적 향상의 비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어학기 워드스케치를 개발하고 이번 책을 기획, 집필한 위버스마인드는 그림을 활용해 암기력을 높이는 과학적 학습법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자 책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위버스마인드 최영수 부사장은 "국내에서의 특허 등록은 물론 영어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도 특허를 출원한 워드스케치의 영어학습 노하우를 책으로 담아낸만큼 영어 성적 향상의 필수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