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정품등록 사은 이벤트 개최
2011년 2월 9일,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http://www.panasonic.co.kr/)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마이크로 포서드 시스템의 하이브리드 디카 루믹스G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시 '루믹스G 가이드북'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2월 10일부터 3월 2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루믹스G 가이드북'은 촬영구도나 조리개 조절 등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잘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서로 변현우 사진작가 등이 200페이지 분량으로 집필했다. 그리고 루믹스 GF2, 루믹스 GH2, 루믹스 GF1, 루믹스 G2, 루믹스 G10 등 파나소닉 하이브리드 디카의 기능적인 소개도 들어 있다.
정품 등록은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나 루믹스G 홈페이지(http://www.lumixg.co.kr/) 등에서 할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등록할 수 있도록 절차 설명도 되어 있다. 정품 등록 시 3년 무상 AS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파나소닉코리아는 현재 하이브리드 디카 업계에서 가장 많은 바디 및 렌즈를 보유하고 있다. 바디는 5종, 렌즈는 3D전용 렌즈를 포함해 11개의 렌즈를 출시해 운용하고 있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루믹스G 하이브리드 디카를 아이폰에서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루믹스G’ 어플리케이션(무료)을 출시한 바 있다. 이 어플은 루믹스 하이브리드 바디와 렌즈들을 아이폰 터치를 통해 실제 장착하는 느낌이 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