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아태지역 책임자로 '에드가 디아스' 임명

김영우 pengo@itdonga.com

토탈 네트워킹 솔루션 공급 업체인 브로케이드(www.brocade.com, 한국 지사장: 권원상)는 오늘 아태지역 엔터프라이즈 부분 총괄 책임자로 에드가 디아스(Edgar Dias)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앞으로 디아스는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브로케이드의 엔터프라이즈 전략을 지휘하고 직접 영업 조직을 관리하게 된다.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책임자로 '에드가 디아스' 임명 (1)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책임자로 '에드가 디아스' 임명 (1)

브로케이드에 입사하기 전 디아스는 쥬니퍼 네트웍스(Juniper Networks)에서 영업 디렉터로서 캠퍼스 및 데이터 센터 사업을 총괄했으며, 그 전에는 노텔 네트웍스(Nortel Networks)에서 10년간 근무하면서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를 어우르는 데이터 통신 제품군 전반의 비즈니스를 총괄한 바 있다.

디아스는 “아태지역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브로케이드의 주 사업인 스토리지 네트워킹은 물론 새로이 추진 되고 있는 IP/이더넷 네트워킹 사업도 실제적인 가속도가 붙고 있다. 나의 역할은 브로케이드의 전체적 성장에 전략적 기반이 되는 아태지역에서 브로케이드 원(Brocade One) 통합 네트워크 전략 및 포트폴리오의 가치를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는 것이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