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아디다스 명동점에서 '키넥트' 체험존 운영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오는 1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아디다스 명동점에서 '키넥트'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키넥트 체험존은 국내 최대의 아디다스 매장인 명동점 오픈 3주년 행사의 일환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중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오후 9시 1명씩 추첨을 통해 Xbox 360 본체(4GB)와 키넥트 센서를 포함하고 있는 키넥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번 아디다스 명동점 오픈 3주년 행사기간 중 체험 가능한 키넥트 전용 타이틀은 ‘키넥트 스포츠’ 와 ‘유어 쉐이프’ 두 가지로, 온 몸을 이용하여 플레이하는 키넥트를 가장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게임 타이틀이다. ‘키넥트 스포츠’를 통해서는 육상, 축구, 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경험할 수 있으며, ‘유어 쉐이프’를 통해서는 요가 등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체험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키넥트는 컨트롤러 없이 온 몸을 이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실제 운동에 못지 않는 효과를 준다”며, “고객이 키넥트 스포츠에 포함된 육상 종목 게임과 유어 쉐이프의 피트니스 동작을 체험해 본다면 신체와 두뇌가 조화롭게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키넥트 만의 장점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