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전국 3개 도시에서 신제품 로드쇼 진행

김영우 pengo@itdonga.com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 www.xeroxprinters.co.kr)는 레이저 프린터 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일반 소비자 시장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마련된 ‘전국 3개 도시 신제품 로드쇼’를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24일 대전을 시작으로 25일 광주, 27일 부산에서 각각 진행된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본 행사를 통해 지난 12월에 새롭게 출시된 6종의 신제품 모델들을 소개함과 동시에 각 지역 거점 도시 주요 채널들과의 결속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그 동안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중소기업, 소호기업 등 B2B 사업 분야에서 주로 강점을 보여 왔지만 이번 신제품 출시와 로드쇼를 기점으로 중저가 일반 소비자 시장에서의 영향력 또한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레이저 프린팅 원천기술 보유 기업으로써 S-LED 프린팅 기술 등 지속적인 신기술 개발을 내세우며 레이저 프린터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황유천 사장은 “지난 12월 신제품 발표회와 이번 로드쇼를 기점으로 중저가 일반 소비자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기존 레이저 프린팅 리더십을 유지 해 나가면서 B2B와 B2C를 아우르며 업계 ‘Big 3’로써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 주겠다.”고 말했다.

최근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과 이벤트 등을 통해 일반 소비자 시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기존의 주 타깃인 B2B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고사양의 모델 출시도 조만간 이루어질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