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인기카페에 와이파이존 구축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은 최근 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이 많이 찾는 홍대, 삼청동, 대학로 등에 위치한 인기 카페에 자사의 최신 유무선 공유기를 무상으로 설치, ‘벨킨 와이파이 존’을 구축해 벨킨의 유무선 공유기를 체험해보고 무선인터넷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벨킨 와이파이 존’ 스티커가 부착된 카페라면 벨킨의 유무선 공유기를 통해 무선인터넷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벨킨, 인기카페에 와이파이존 구축 (1)
벨킨, 인기카페에 와이파이존 구축 (1)

한국벨킨 마케팅담당 정윤경 차장은 “카페에서 와이파이를 즐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벨킨의 주 고객인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사용자인 만큼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벨킨의 유무선 공유기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최근 업계에서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생활밀착형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벨킨도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 만족을 더욱 높일 것 이다”라고 말했다.

벨킨의 유무선 공유기 공식 사이트인 스타일리쉬벨킨(http://www.stylishbelkin.co.kr)에서 ‘벨킨 와이파이 존’ 카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