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CES 2011에서 ‘CES 2011 혁신상’에 아수스 제품 8종 선정
아수스(CEO 조니 시, http://kr.asus.com)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11)에서 컴퓨터, 소비재 전자제품 및 PC 컴포넌츠를 포함하는 4개 분야에서 8종 제품이 CES 혁신 상 및 엔지니어링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수스 태블릿 PC 제품인 Eee Slate EP121과 대나무를 소재로 한 친환경 노트북 U43Jc, TV와 디바이스를 무선으로 연결해 HD 영상 및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는 콤팩트 플러그 제품인 아수스 WiCast EW2000 등 3가지 제품이 우수한 디자인 및 기술력을 인정받아 개인용 전자제품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 밖에 아수스 ROG Rampage III Extreme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 아수스 RT-N66U 라우터, 아수스 Xonar Xense 프리미엄 게이밍 오디오 세트 등도 컴퓨터 하드웨어, 홈 네트워킹, 오디오 액세서리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아수스텍 조니 시 CEO는 “아수스는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열어가는 글로벌 기술 리더다. 우리는 디자인적인 완벽함과 기술적인 혁신을 늘 우위에 두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선사하는데 있어 우리 스스로 최고의 기준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우리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제품 라인업을 통해 사람들이 자신의 디지털 삶과 미래를 만들어가는 능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수스의 새로운 Eee Pad 3종과 Eee Slate 제품, 마더보드 제품들은 오는 8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CES 2011 행사장 내 Venetian, San Polo 볼룸에 전시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