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소녀시대와 함께 ‘스마트한 성능과 빌트-인 비주얼’ 캠페인 진행
인텔은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의 출시에 맞춰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와 함께 한국과 아시아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1월 10일부터 시작하며, 공동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오는 1월 17일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소녀시대는 인텔과 함께 한국은 물론 아시아 각 지역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한국과 아시아의 소비자는 음악, 2D 및 3D 뮤직비디오, 인터넷사이트, 사진 및 PC 매장의 제작물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소녀시대를 만나게 된다.
소녀시대는 “이번에 공개될 음악은 팬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소녀시대 스타일이 살아 있는 멋진 뮤직비디오가 될것이다.” 라고 소개하며 “이번 인텔 음악 작업은 매우 재미 있었고 인텔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인텔 ‘봉’ 사운드를 직접 부르기도 했다.” 라고 말했다.
S.M. 엔터테인먼트 김영민 대표는 “세계적 브랜드로 잘 알려진 글로벌 기업 인텔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뮤직비디오는 PC 소비자는 물론 한국과 아시아 전지역의 소녀시대 팬에게도 흥미롭고 재미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인텔이 새로이 출시한 신제품의 이미지인 ‘스마트’함과 ‘비주얼’이 뮤직비디오에 잘 녹아 있어 인텔의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에게도 많은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했다.
인텔 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소비자 캠페인에 소녀시대의 발랄하고 세련된 비주얼 이미지가 잘 융화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 한다. 신제품인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스마트한 성능과 빌트-인’ 비주얼을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게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인텔과 함께 만든 소녀시대의 새로운 곡은 1월 18일 인텔 신제품 발표회에서 소녀시대가 직접 부를 계획이다. 이 행사는 인텔의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행사로서 1,000여명의 소비자들과 함께 소녀시대의 신곡 발표 및 다채로운 이벤트도 가질 예정이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