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용 프랭클린플래너 어플 3주만에 1만건 다운로드
웹플랜(대표 안준영)이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 '프랭클린플래너 Activity'를 출시 한 이후, 3주 동안 유, 무료 통틀어 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기록했다고 밝혔다.
현재 프랭클린플래서 Activity는 21일 체험판 무료 어플과 3.99달러(4,500원) 두가지 버전으로 서비스 중인데, 발견-계획-실행의 3단계 프로세스 중 실행영역에 초점을 맞춰 제작되어 오늘의 우선업무, 예정일정, 주요업무, 기록사항, 월간일정, 통합검색, 사명서, 명언, 웹백업, 비밀번호설정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구글 캘린더, 트위터, SMS, 이메일로도 업무나 일정을 내보낼 수 있다.
웹플랜의 안준영 대표는 "이번 프랭클린플래너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스마트폰으로도 명품 프랭클린플래너의 철학과 시스템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디지털시대에 발맞추어 보다 다양한 환경 속에서 지속적으로 프랭클린플래너의 시스템을 구현하여 사용자들의 행복한 성공을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목표관리, 위클리콤파스, 재정관리와 같은 ‘Add in 어플’이 출시를 앞두고 있고, 내년 상반기에는 아이폰용 어플이 출시될 예정이며, 어플과 연동되는 PC버전은 12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어플과 PC가 연동되는 전용 웹서비스는 2011년 상반기 중 서비스 될 예정이다.
본 어플은 T스토어(유료)와 구글마켓(21일 체험판, 유료)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향후 어플 계획은 다음 주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http://www.youtube.com/user/plandays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