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캣츠,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T9 예약판매 진행
유럽과 북미의 게이밍 전문기기 브랜드인 매드캣츠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트레이딩 포스트(대표: 방교환)는 최고 사양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인 사이보그 R.A.T9 마우스를 자사 쇼핑몰인 티피샵(www.tpshop.co.kr)을 통해 12월 21일(화)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사이보그 R.A.T9 마우스는 기존 R.A.T7의 특징과 장점에 무선이라는 편의성을 더한 제품으로 2.4Ghz의 폭넓은 대역을 자랑하여 레이턴시를 최소화 했다. 5600Dpi 레이저 센서와 무게 추 교환 방식의 무게 조정, 그리고 자신의 손에 맞는 크기로 조절이 가능한 엄지 그립과 손바닥 그립이 특징이다.
특히, USB송신부에 충전 독(Dock)이 존재하여 배터리를 충전하면서 사용하고, 독에는 무게추 보관함을 넣을 수 있게 되어 편의성을 도모 했다. 배터리는 1개로 9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데, 일반 적으로 사용하면 4일 정도 사용이 가능하고 1개의 여분의 배터리가 있다. 추후, 배터리는 별도로 판매될 예정이다.
매드캣츠 한국 에이전시의 이이재 이사는 “북미와 유럽을 제외하고 아시아 지역에서는 최초로R.A.T9을 국내에 발매하게 되여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매드캣츠 사이보그 브랜드는 프리미엄 무선 제품군까지 포함하여 전 라인 업을 갖추어 PC주변기기 판매를 확대 할 것이며, 고객 여러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예약판매자 전원에게는 3만5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인 사이보그 V5가 지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매드캣츠 예판 공식 홈페이지(www.tpshop.co.kr) 및 사이보그 게이밍 홈페이지 (www.cyborggam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