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겨울맞이 프로모션 실시
2010년 12월 2일, 한국와콤(대표이사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korea.com)은 12월 한 달 동안 뱀부 시리즈 태블릿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각각 2만 원, 1만 5천 원, 1만 원권의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와콤 홈페이지에 제품등록을 하고, 프로모션 응모 번호를 입력하면 기프티콘을 휴대폰으로 전송받을 수 있다.
와콤 뱀부 시리즈 태블릿은 펜 압력감지 기술과 멀티 터치 기능이 결합된 일반 보급형 태블릿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니터를 보고 연필을 쓰듯이 사용하는 전자 펜을 활용해 한자쓰기나 영어, 간단한 게임 등을 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효과적일 수 있으며, 그림 그리기, 사진편집, 글씨쓰기, 게임, e-러닝 등 PC로 할 수 있는 디자인 창작 활동이나 학습 활동에 적합하다.
한국와콤 성상희 차장은 "처음부터 교육 목적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뱀부 태블릿과 같은 디지털기기를 활용해 PC를 게임이 아닌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도구로 관심을 유도해 스스로 재미를 찾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게임 중독 위험성을 가진 아이들에게 창작 활동을 할 수 있게 하는 뱀부 태블릿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홈페이지(www.wa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