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감성적 디자인의 USB 3.0 외장하드 '아이니 3.0' 출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국내 외장하드 대표업체인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은 감성자극 컬러풀 외장하드 ‘아이니(inee)3.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화사한 파스텔 컬러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니’의 후속 모델인 아이니3.0은 스위트 핑크, 퓨어 퍼플, 아바타 블루 외에도 화이트 펄, 리얼 블랙 컬러 제품으로 출시된다. SF(Soft Feeling) 코팅처리로 이전보다 고급스러운 색상을 연출한 아이니3.0은 여성은 물론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새로텍, 감성적 디자인의 USB 3.0 외장하드 '아이니 3.0' 출시 (1)
새로텍, 감성적 디자인의 USB 3.0 외장하드 '아이니 3.0' 출시 (1)

특히 최근 유행하고 있는 심플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니3.0은 직선과 곡선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때문에 어떤 제품과 함께 사용하더라도 튀지 않고 잘 어울린다. 또 SF 코팅으로 먼지 등 이물질이 잘 묻지 않고 스크래치가 덜 하며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한다.

이외에 아이니 3.0은 최신 IT 기술인 USB 3.0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보다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USB 3.0 인터페이스는 이론적으로 USB 2.0(480Mbps/초, 최대 5Gbps/초)보다 10배나 빠르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어 대용량 파일도 빠르게 저장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니는 1TB의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텍 아이니 3.0은 오는 11월 29일 출시된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