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 고급 헤드셋 출시

젠하이저,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 고급 헤드셋 출시 (1)
젠하이저,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 고급 헤드셋 출시 (1)

2010년 11월 23일, 젠하이저(Sennheiser Electronics, www.sennheiserkorea.co.kr)는 아이폰용 고급 헤드셋 4종(IE8i, PX 200-lli, HD 218i, HD 238i)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헤드셋 4종은 핸즈프리 기능을 제공하며, 케이블에 장착된 콘트롤러의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아이폰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아이폰말고도 애플의 아이팟, 아이패드와도 호환된다. 젠하이저측은 이번에 출시된 헤드셋 4종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헤드폰/이어폰 모델을 바탕으로 제작해 음악 감상에도 적합하다고 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모두 인라인 리모트 콘트롤이 제공된다. 전국 애플 리셀러샾 및 젠하이저 정품을 판매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IE8i는 63만 원, PX 200-lli는 16만 원, HD218i는 11만 5천 원, HS 238i는 19만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젠하이저 아시아 컨슈머 비즈니스 마틴 로우(Martin Low) 부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 전용 헤드셋은 아이폰의 디자인과 편리함을 더할 뿐만 아니라, 젠하이저가 전달하는 최고 음질과 직관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한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