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폰용 아이나비 앱 출시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스마트폰에서 아이나비 고객 편의를 높여주는 아이폰용 ‘아이나비’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나비’ 애플리케이션에는 아이나비의 공지사항 및 이벤트 소식, 직영 서비스센터, 서비스 지정점, 업그레이드 대행점 등의 위치 확인이 가능한 ‘고객센터’ 메뉴를 비롯해 ▲FAQ, ▲my아이나비, ▲제품등록, ▲택배A/S, ▲3D이용권, ▲제품소개, ▲GPS 총 8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my아이나비’ 메뉴는 회원정보 수정, 업그레이드 내역은 물론 도난 및 분실 신고도 가능해 긴급 상황 발생 시, 고객 편의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GPS’ 메뉴에서는 운전자에게 안전 운전을 위한 과속 주의 구간을 알려줘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등록할 수 있는 ‘제품등록’, 내비게이션이 고장 났을 때 서비스 센터로 택배 발송과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택배A/S’, 아이나비 3D 전자지도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3D이용권’ 등 모두 ‘아이나비’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