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사운드 투어 버스로 체험 기회 제공
2010년 11월 18일, 젠하이저(www.sennheiserkorea.co.kr)는 사운드 투어 버스를 통해 고객들을 찾아 자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운드 투어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사운드 투어용 버스는 11월 20일부터 2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강남역, 대학로, 신촌, 홍대 등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서울 시내 주요 명소에 투입할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유명 스키 리조트를 방문해 “듣고, 느끼고 경험하라!”는 젠하이저의 사운드 철학을 전달할 계획이다.
젠하이저의 사운드 투어 버스 내부에서는 스트리트, 스포츠, DJ, 여행, 게임, 전문가용 이어폰과 헤드폰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젠하이저 컨슈머 비즈니스 마틴 로우(Martin Low) 부사장은 “음질은 직접 체험하고 느끼는 것이 가장 최고의 방법”이라며, “이번 사운드 투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과 훌륭한 음질을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품 체험 이외에도 젠하이저 투어 버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위를 잊을 수 있는 따뜻한 음료와 아이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B-Boy팀 댄스 공연, 포토 콘테스트, 100% 선물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매주 방문객 중 1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Sennheiser_kr)를 개설, 사진/동영상을 통해 사운드 투어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또한, 11월 20일부터 2011년 1월 9일까지 젠하이저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사운드 투어 버스를 촬영해 젠하이저 트위터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