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제 8회 SHOW 모바일 게임 대전' 개최
2010년 11월 18일, KT(회장 이석채, http://www.kt.com/)가 오는 20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제8회 SHOW 모바일 게임대전’ 게임대회 및 시연회를 펼친다고 밝혔다.
용산 아이파크몰 외부 행사장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는 ‘제 8회 SHOW 모바일 게임대전’의 일환으로 마련된 특별 이벤트로, 즉석에서 다양한 모바일 게임들을 서로 겨루는 대전 이벤트는 물론 모바일 게임 무료 체험, 룰렛 게임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18일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을 위해 KT는 행사장을 찾은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모바일 게임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험생들은 직접 모바일 게임을 시연해 보고 다운로드받고 싶은 게임을 정한 후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현장에서 원하는 게임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SHOW 모바일 게임대전’은 국내 유일의 최대 모바일 게임 행사로 오는 12월 10일까지 50일간 펼쳐진다. 총 17개 게임 중 휴대폰으로 해당 게임을 다운받아 즐기고, 랭킹 등록을 하면 순위에 따라 최종 우승자가 가려지는 형식이다. 대상 1명에게는 스쿠터를, 각 종목 우수자에게는 맥북, 디지털카메라 등의 경품이 마련돼 있다.
한편, KT는 ‘제 8회 SHOW모바일게임대전’ 행사 기간 동안 전국 곳곳에서 모바일 게임 시연행사와 함께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진행된다. 또한 21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G 스타 참여와 더불어 오는 28일에는 KT 농구단 ‘부산KT 소닉붐’의 부산 홈구장을 찾아 다양한 모바일 게임 행사와 하프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KT 스마트엔터테인먼트팀 이정호 팀장은 “국내 최대 모바일 게임 축제인 ‘SHOW 모바일 게임대전’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 게임을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특히 현장을 찾은 수험생들이 그동안 쌓였던 수능 스트레스를 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4455+쇼) 또는 쇼 홈페이지(http://www.show.co.kr/), 지팡 사이트(http://www.g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