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원반형 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UFO T3'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IT기기 제조 업체인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은 원반형 디자인을 접목한 미디어 플레이어인 ‘에이빅스 UFO T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UFO를 연상시키는 T3의 원반형 디자인은 벽에도 걸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어 TV 옆 벽면에 나란히 배치했을 때 인테리어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하가 볼록한 형태의 원반형 디자인은 제품 내부의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공간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쿨링팬 없이 무소음으로 영상 감상에 집중할 수 있다.

새로텍, 원반형 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UFO T3' 선보여 (1)
새로텍, 원반형 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UFO T3' 선보여 (1)

시그마 디자인의 CPU(SMPS8653 500MHz)를 탑재해 ISO, MKV, H.264와 같은 고화질, 고용량 영상을 부드럽게 재생할 수 있으며, HDMI 1.3a 단자를 지원하여 풀 HD 영상의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네트워크 기능(무선랜은 옵션) 및 2개의 USB 2.0 호스트와 SDHC/Micro SD 카드리더기를 내장하여 외부장치의 파일을 옮길 필요 없이 바로 접속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T3 소비자 가격은 154,000원이며, 11월 5일부터 19일까지 15일간 300대 한정으로 예약판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T3를 주문하는 고객에겐 새로텍의 하드디스크 도킹스테이션인 hardDock FHD-359US를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는 현재 GS이숍, CJ오쇼핑, 롯데닷컴, AK몰, 롯데홈쇼핑, 지마켓, 새로텍, 에이빅스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