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원반형 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UFO T3' 선보여
IT기기 제조 업체인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은 원반형 디자인을 접목한 미디어 플레이어인 ‘에이빅스 UFO T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UFO를 연상시키는 T3의 원반형 디자인은 벽에도 걸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어 TV 옆 벽면에 나란히 배치했을 때 인테리어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하가 볼록한 형태의 원반형 디자인은 제품 내부의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공간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쿨링팬 없이 무소음으로 영상 감상에 집중할 수 있다.
시그마 디자인의 CPU(SMPS8653 500MHz)를 탑재해 ISO, MKV, H.264와 같은 고화질, 고용량 영상을 부드럽게 재생할 수 있으며, HDMI 1.3a 단자를 지원하여 풀 HD 영상의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네트워크 기능(무선랜은 옵션) 및 2개의 USB 2.0 호스트와 SDHC/Micro SD 카드리더기를 내장하여 외부장치의 파일을 옮길 필요 없이 바로 접속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T3 소비자 가격은 154,000원이며, 11월 5일부터 19일까지 15일간 300대 한정으로 예약판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T3를 주문하는 고객에겐 새로텍의 하드디스크 도킹스테이션인 hardDock FHD-359US를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는 현재 GS이숍, CJ오쇼핑, 롯데닷컴, AK몰, 롯데홈쇼핑, 지마켓, 새로텍, 에이빅스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