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아, '슈퍼빼꼼' 캐릭터 USB 메모리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데이터 저장장치 업체인 코디아에서 '슈퍼빼꼼' 캐릭터를 활용한 '마스코트 USB'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USB 메모리에 캐릭터를 결합한 제품이다.

00.jpg
00.jpg

사용자가 USB 메모리를 PC에 연결하면, '슈퍼빼꼼' 캐릭터 동영상이 플레이 되며, PC 모니터 오른쪽 하단에 캐릭터가 나타난다. 이후, USB 메모리를 이용한 각종 작업에 맞춰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이 표시되어 사용자의 재미를 더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01.jpg
01.jpg

또한 'Quick Drop' 기능을 지원하여 드래그 앤 드롭으로 한 번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으며, 화면 하단에 아이콘으로 떠 있는 캐릭터를 더블 클릭하면 파일보기를 실행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여 안전제거를 한 번에 실행할 수 있다.

코디아 고병수 대표는 "코디아는 USB 관련 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해외에 솔루션을 판매해온 회사로, 금번 개발된 "캐릭터 USB 솔루션"의 핵심기술인 'Quick Drop' 기능을 활용하여 USB 메모리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편리한 기능과 함께 재미를 부가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