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다나와와 함께 게이밍 PC DIY 행사 개최
아수스(Asus)가 가격 비교 포털인 다나와와 함께 2010년 10월 9일 2시부터 6시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대광장에서 아수스 게이밍 PC DIY 행사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아수스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가 장착된 게이밍 PC 조립행사, 제 1회 글로벌 스타크래프트 2 리그(GSL) 우승자 김원기 선수와 함께하는 스타크래프트 2 시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씨게이트, 쿨러마스터 등의 행사와 경품도 함께할 예정이다.
다나와를 통해 최대 15%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선구매한 100명의 유저들은 행사 당일 DIY 행사에 참석해 자신의 3D 게이밍 PC를 직접 조립하게 되며, 각 부품별로 제조사 본사의 담당자들이 제품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특히, CPU 쿨러, 하드디스크 등을 더 높은 사양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경품 행사를 조립 행사 도중 진행해 행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수스 게이밍 PC DIY 행사는 제 1회 글로벌 스타크래프트 2 리그(GSL) 우승자로 상금 1억원을 거머쥔 김원기 선수와 함께 진행되며, 직접 조립한 PC로 서기수 선수와 함께 스타크래프트 2 게임 시연 대전 행사를 가진다. 또한, 아수스 공식 유통사인 STCOM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김원기 선수가 소속된 TSL 프로게임팀 선수들의 사인회도 마련되어 있다.
100대 한정판으로 진행되는 아수스 게이밍 PC는 http://event.danawa.com/asus_diy를 통해 구입하고 10월 9일 열리는 아수스 게이밍 PC DIY 행사에 참여에 조립하고 수령하면 된다. 특히, 이번 아수스 게이밍 PC P55 사양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타크래프트 2 정품 패키지가, H55 사양 구매자 전원에게는 4GB 메모리 업그레이드가 행사 당일 무상으로 증정되며, 이번 아수스 게이밍 PC는 다나와가 1년 A/S를 책임진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