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MP3 플레이어 '워크맨 A840 시리즈' 화이트 컬러 출시
2010년 10월 5일, 소니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슬림형 디자인에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워크맨 'NWZ-A840 시리즈'의 화이트 컬러 제품(NWZ-A844, 이하 A844)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A844는 7.2mm의 슬림한 디자인과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되었다. 특히, 음원 손실 및 왜곡을 차단하는 소니 홈시어터 디지털 앰프 'S-마스터' 기술과 주변 소음을 최고 98%까지 제거해주는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Digital Noise Canceling)' 기능 등 소니의 음향 기술을 탑재하였다. 사운드 기술을 잘 구현해주는 13만 원 상당의 전용 이어폰 MDR-NC033도 기본 제공한다.
또한, 2.8인치(7.1cm)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강화된 배터리 기술을 통해 3시간 완충 시 29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TV 아웃, 어학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해 멀티미디어 기기로 활용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워크맨 담당 김태형 팀장은 "올해 초 블랙 컬러로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A840 시리즈는 소니의 음향기술을 탑재해 최적의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라며, "이번 펄 화이트 컬러 출시를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