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NX100, 한정판매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2010년 10월 3일, 삼성전자가 지난 2일 진행한 '삼성 NX100 오프라인 한정 판매'에서 많은 사람들이 행사시작 5시간 전부터 각 판매처 앞에서 기다리며, 시작 한 시간 만에 한정수량 물량(총 240대)이 모두 판매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참여했으며, 주말을 맞이해 가족 단위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물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새벽 기차를 타고 지방에서 올라온 고객도 있었다. 부부동반으로 한정판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서로 다른 색상인 블랙과 화이트의 삼성 NX100을 구매하기도 했다.
이번 한정 판매 행사에서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삼성 NX100을 구매할 수 있었으며, 한효주가 디자인한 카메라 스트랩,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얼이 디자인한 고급 카메라 파우치 및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었다. 또한, 행사 당일 현장 수령 고객에 한해 디지털액자, 외장하드, 사진인화권 등 100% 당첨 경품도 제공되었다.
한편, 삼성 NX100의 첫 번째 구매자 김세훈씨는 "삼성 NX100 한정판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새벽 6시부터 잠실 모바일샵 앞에서 구매를 기다렸다"라며, "기능조절 렌즈와 컴팩트한 디자인의 삼성 NX100과 이번 가을 출사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 종료 후 삼성전자 유승철 부장은 "삼성 NX100의 성공적인 한정 판매 행사에 이어 보다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카메라 시장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