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페이스타임 체험을 위한 '올레타임' 서비스 개시

2.jpg
2.jpg

2010년 9월 20일,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아이폰4의 인기에 맞춰 아이폰4를 개통하고도 새로운 영상 통화 기능인 페이스타임 사용법을 잘 모르거나, 주변에 아이폰4를 개통한 친구가 없어 사용해보지 못한 고객을 위해 페이스타임을 경험해볼 수 있는 올레타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KT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아이폰4 사용고객의 의견 수렴 중 페이스타임 사용에 대한 많은 질문을 접수하고, 이번 올레타임을 기획하게 되었다. 실제 지난 9월 14일 트위터를 통해 시범적으로 운영한 결과, 1시간 만에 아이폰4 고객으로부터 100여 통이 넘는 페이스타임이 걸려오기도 했다.

페이스 타임은 아이폰4에 추가된 기능으로 사용자끼리 와이파이를 통해 무료로 영상 통화를 즐길 수 있는 기능이다. 음성 통화 중 페이스타임 기능을 활성화하면 상대방과 바로 연결이 되고, 연락처에 저장이 된 번호라면 바로 페이스타임 통화가 가능하다.

1_1.jpg
1_1.jpg

아이폰4 고객은 9월 20일부터 010-7201-1894~7번으로 페이스타임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트위터, 페이스북 운영자 및 담당 인턴사원이 상대방이 되어 전화를 받아 줄 예정이다. 올레타임은 페이스타임 사용법 설명을 안내해주는 역할을 담당하며 일반 민원을 별도로 접수하지는 않는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오는 10월 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KT 온라인전략담당 고경곤 상무는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폰4의 킬러 애플리케이션인 페이스타임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되었다"라며, "향후에도 페이스타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