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애플 아이튠즈에서 베스트셀러 앱으로 선정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모바일 BI 솔루션인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이 애플 아이튠즈에서 ‘베스트셀러 앱’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이폰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은 아이튠즈 앱스토어에서 히트 상품인 ‘왓츠 핫(What’s Hot)’에 이름을 올렸고, 아이패드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은 무료 비즈니스 아이패드 앱 중에서 ‘베스트셀러 앱’에 선정되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내장된 GPS, 카메라, 멀티 터치 스크린 등의 다양한 성능과 편리한 기능을 십분 활용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으로, 모바일 기기에서 BI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기업 사용자들이 그래프, 그리드, 전사적 리포트, 정보 대시보드 등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산주 반살(Sanju Bansal)은 “고객들은 아이폰 및 아이패드처럼 언제 어디서나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해 주는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다양한 이점을 얻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은 기업들이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통해 BI를 빠르고 쉽게 전달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민첩한 의사결정 및 협업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