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인프라웨어, 9일 온라인 개학 대비해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제공한다

남시현

[IT동아 남시현 기자] 국내 IT솔루션 개발업체인 인프라웨어가 오는 9일 전국 초/중/고등학교 온라인 개학을 대비해, 자사의 클라우드 오피스 서비스인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Polaris Office Pro)'를 무료로 제공하는 '우리 아이 온라인 개학, 원격수업 지원 캠페인'을 시작한다.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 캠페인

인프라웨어의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는 한컴의 HWP 문서와 PDF는 물론, MS오피스의 워드/액셀/파워포인트 등 모든 문서를 폴라리스 오피스 하나로 읽고, 편집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 서비스다. 또한 데스크톱 PC나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든 문서를 읽고 편집할 수 있어 온라인 학습에 적합하다. 

특히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원격 수업 참여 시 학생들은 폴라리스 오피스를 통해, 과목별 디지털 교과서를 다운로드 받아 PDF로 열어 볼 수 있다. 원격교육 플랫폼 e학습터 또는 EBS 온라인 클래스로 학습할 때, 제출형 과제라면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해, 워드/파워포인트/HWP 등 여러 형석의 문서로 과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주요 문서를 폴라리스 오피스 하나로 열람, 편집할 수 있다

또한, 담임선생님이 학교/학급 사이트 등에 올린 가정학습 안내문, 알림장, 공지사항 등의 문서도 데스크톱 PC,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에서 바로 열어볼 수 있어 학생과 학부모 모두 편리하다. 

일반 가정에서 HWP, PDF, MS오피스 문서를 열 수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모두 보유하기가 사실상 어려운데, 이 캠페인을 이용하면 폴라리스 오피스 하나로 온라인 학습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주요 문서를 열고 수정, 편집할 수 있어, 학생 편의는 높이고 학부모의 비용 부담도 크게 덜 수 있다. 

이 캠페인은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4월 24일까지 신청 가능하면 되며, 신청한 초/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는 모든 기능을 제한 없이 6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남시현 (sh@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