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지포스 GTS 450 출시
컴퓨터 컴포넌트 업체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프로세서인 GF106을 탑재한 주류급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S 450을 새롭게 선보였다.
엔비디아의 레퍼런스(표준) 보드 설계를 재 해석하여 새롭게 설계된 'XENON GTS 450'은 레퍼런스 보드에 비해 길이가 짧은 188mm PCB로 설계하여 PC 하우징에 대한 범용성과 호환성을 개선하였으며 최대 106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인하여 불과 400W 출력의 전원 공급 장치를 필요로 하므로 추가적인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지포스 GTS 450 공식 출시 일자에 맞춰 시장에 선보이는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GTS 450은 동작 클럭에 차이를 둔 3종류가 선 보이며, Master, MAXX, Extreme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그중 이엠텍아이엔씨가 주력으로 삼는 제품은 지포스 GTS 450의 기준 클럭을 크게 상회하는 880MHz로 오버클러킹되고 고급 쿨러를 장착한 'XENON GTS 450 MAXX 1GB 쿨맥스 3500'이다.
이 제품에는 국내 열 관리 전문 기업인 에이팩과 공동 개발한 '쿨맥스 3500' 쿨러가 장착되는데 이 쿨러는 BFF(Base-Fan-Fin) 구조와 신터드(Sintered) 방식의 히트 파이프를 사용한 독특한 외형의 쿨러로 냉각 팬을 방열 핀 아래로 배치하여 방열 구조체를 통과하는 공기의 저항을 최소화하므로 냉각 효율을 향상시키고 열원인 GPU와 전원부를 직접 냉각하여 열 배출 성능을 높였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국내 컴퓨터 컴포넌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프로세서인 GF106을 탑재한 주류급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S 450을 새롭게 선보였다.
엔비디아의 레퍼런스 보드 설계를 재 해석하여 새롭게 설계된 "XENON GTS 450"은 레퍼런스 보드에 비해 길이가 짧은 188mm PCB로 설계하여 PC 하우징에 대한 범용성과 호환성을 개선하였으며 최대 106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인하여 불과 400W 출력의 전원 공급 장치를 필요로 하므로 추가적인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지포스 GTS 450 공식 출시 일자에 맞춰 시장에 선보이는 (주)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GTS 450은 동작 클럭에 차이를 둔 3종류가 선 보이며, "Master", "MAXX", "Extreme"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그 중 (주)이엠텍아이엔씨가 주력으로 삼는 제품은 지포스 GTS 450의 기준 클럭을 크게 상회하는 880MHz로 팩토리 오버클러킹 되고 고급 쿨러를 장착한 "XENON GTS 450 MAXX 1GB 쿨맥스 3500"이다.
이 제품에는 국내 열 관리 전문 기업인 (주)에이팩과 공동 개발한 "쿨맥스 3500" 쿨러가 장착되는데 이 쿨러는 BFF(Base-Fan- Fin) 구조와 신터드(Sintered)방식의 히트 파이프를 사용한 독특한 외형의 쿨러로 냉각 팬을 방열 핀 아래로 배치하여 방열 구조체를 통과하는 공기의 저항을 최소화 하므로 냉각 효율을 향상 시키고 열원인 GPU와 전원부를 직접 냉각하여 동일 방열 면적 당 최고의 냉각 성능을 갖고 있다.
그래픽카드의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XENON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에서 검증 받은 보드 설계와 100% 정품 부품을 사용하고 특히 일본산 컨덕티브 폴리머 솔리드 캐패시터를 사용하여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장점으로 하고 있다.
XENON 지포스 GTX 450은 (주)이엠텍아이엔씨에서 3년간(무상2년, 유상 1년) 품질에 대한 보증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