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CJ오쇼핑 통해 새틀라이트 L510 특별판 단독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새틀라이트 L510’ 노트북의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22일 밤 10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01_2.jpg
01_2.jpg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도시바 노트북 25주년을 맞아 CJ오쇼핑과 특별 기획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기존의
1년에 한정되었던 국내 무상보증기간을 2년으로 연장하는 스페셜 워런티 프로그램을 적용하였으며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와 DDR3 메모리를 채택하여 가격 대비 성능이 높다.

02_2.jpg
02_2.jpg

이와 함께, HD콘텐츠에 최적화된 16:9 화면비율의 14인치(35.5cm) LED 와이드스크린, 전력 사용량을 줄이는 ‘eco 모드’, PC의 건강 상태를 한 눈에 알려주는 ‘PC헬스 모니터’, 시스템의 문제 발생 시 언제 어디서라도 손쉽게 시스템을 복구할 수 있는 '퀵리커버리'등의 기능을 갖췄다.

도시바코리아 김규진 부장은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성능의 실속 만점 노트북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 만큼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구입하는 고객은 도시바가 제공하는 색다른 모빌리티 성능과 더욱 향상된 안정성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 전했다. 제품 가격은 59만 9천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