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오늘의 IT제품] 6/14 HP, 3D 프린팅 솔루션 출시 등

이상우

[IT동아]

HP, 3D 프린팅 솔루션 출시

HP코리아가 기업용 3D 프린터인 '젯 퓨전 3D 프린팅 솔루션(Jet Fusion 3D Printing Solution)'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이와 함께 국내 유통사와의 관계 증진을 위해 솔루션 교육 등 국내 총판 협력 프로그램도 확대한다.

HP 젯 퓨전 3D 프린팅 솔루션

HP 자체 테스트 결과 테스트에 따르면 'HP 멀티젯 퓨전 3D 프린팅 솔루션'은 기존의 10만~30만 달러 사이의 3D 프린팅 시스템과 비교해 절반 가격으로 10배 이상 빠른 속도로 결과물을 출력할 수 있는 고품질 3D 프린팅 시스템이다. 색상, 질감 및 역학적 성질을 사람의 머리카락 굵기인 50미크론 단위로 출력할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소재를 통해 전도성, 유연성, 내재 데이터, 반투명성 등 다양한 특성을 지닌 3D 인쇄물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에 선보인 기업용 제품은 'HP 젯퓨전 3D 3200/4200 등'이며, 자세한 내용은 HP 홈페이지(www.hp.com/go/3Dcontactu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롭게 도입한 협력 프로그램 내용은 해당 페이지(https://partner.h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이버드 X3, 새 옷 입고 재등장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가 'X3 무선 스포츠 헤드폰(이하 X3)'을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색상은 알파(밀리터리 그린)과 로드러쉬(레드)로, 기존의 검은색과 흰색 등 두 가지 색상의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제이버드 X3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까지 재생할 수 있으며, 케이블에 내장한 리모컨 및 마이크로 조작 및 통화가 가능하다. 또, 두 대의 이어폰을 기기 하나에 연결하면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두 명이 같은 음악을 들으며 사용할 수도 있다. 이밖에 전용 앱을 통해 음향을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