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4/10 로지텍, 게이밍 기어 'G 프로' 시리즈 출시 등
[IT동아]
로지텍, 게이밍 기어 'G 프로' 시리즈 마우스/키보드 출시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프로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운 게이밍 기어 'G 프로' 시리즈를 출시했다. 게이밍 마우스와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로 구성된 G 프로 시리즈는 간결한 디자인과 빠른 속도, 전문가 수준의 성능이 특징이다.
로지텍 G 프로 게이밍 마우스(Logitech G Pro Gaming Mouse)는 드라이버 없이 작동 가능한 온보드 메모리를 갖췄으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로지텍 G1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계승했다. G 프로 게이밍 마우스에 탑재된 PMW3366 센서는 최소 200에서 최대 12,000까지의 DPI 전 범위에서 제로 스무딩 및 필터링이 가능해 높은 정확성과 어떠한 속도에서도 일관된 반응성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좌∙우측 버튼은 2,000만 번 이상의 클릭 테스트를 거쳤다고 로지텍은 강조했다.
함게 출시된 로지텍 G 프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Logitech G Pro Mechanical Gaming Keyboard)는 전문 e스포츠 대회용으로 개발된 고성능의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로, 로지텍 고유의 로머 G(Romer-G) 키를 탑재해 일반 기계식 키보드보다 25% 더 빠른 반응 속도와 조용하고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한다. 또한 탈착식 케이블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RGB 조명, 온보드 메모리를 갖췄다.
G 프로 기계식 키보드는 컴팩트한 텐키리스 디자인으로 e스포츠 대회 시 간편하게 갖고 다닐 수 있으며, 저 감도의 마우스 설정 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게임 플레이 시 안정감과 견고함을 느낄 수 있으며 탈착식 USB 케이블은 쉽게 분리가 가능하여 이동 중에 케이블 연결부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개별 키마다 최대 1,680만 개의 색상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라이트 패턴을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해 플레이 중에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조텍 GTX 1060 AMP 구매자 PS4 증정, 상품평 이벤트 진행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에서는 조텍의 오버클럭형 지포스 그래픽카드인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2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4를 증정하는 상품평 후기 이벤트를 11번가에서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에서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상품평 후기 이벤트의 해당 제품은 조텍의 팩토리 오버형 지포스 그래픽카드인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3GB'와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6GB 백플레이트'이다. 해당 제품을 11번가에서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남겨준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4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2일 구매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본 이벤트 대상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3GB는 동일 GTX 1060 3GB 라인 중 최상위급베이스 클럭과 부스트 클럭을 지닌 메인스트림급 그래픽카드다.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6GB 백플레이트 제품은 6GB로 늘어난 메모리에 APAC 지역 한정 백플레이트 탑재 모델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