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80플러스 인증 파워 서플라이 보급 확대

1_1.jpg
1_1.jpg

지난 2010년 8월 11일,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http://www.emtekinc.com)는 80 플러스 인증을 받은 고효율 파워 서플라이의 확대를 위해 소비자 캠페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내용은 (주)이엠텍아이엔씨의 PC용 파워 서플라이인 "BLACK DEVIL"의 주류급 모델인 430W 출력 "BD430-80+"를 기존 가격에서 40%가량 낮춘 4만 원 초반대로 판매하여 고효율 인증이 없는 일반 파워 서플라이 가격으로 80 플러스 인증 파워 서플라이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BLACK DEVIL BD430-80+"는 더블 포워드 회로 방식을 사용하고 레일 당 20A의 +12V 직류를 출력하는 4채널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다중 그래픽카드를 지원할 수 있도록 2개의 PCI-E 커넥터를 기본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 사양인 자동 속도 제어 방식의 저소음 135mm 대형 냉각팬, 일본산 정류 콘덴서, 액티브 PFC, 각종 보호회로를 갖추고 있으며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볼트 AC 입력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자사의 80 플러스 인증 제품을 사용해 보고 기존에 사용하던 일반 파워 서플라이와의 비교 체험 수기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630W 출력의 파워 서플라이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주)이엠텍아이엔씨의 오병찬 홍보팀장은 "PC의 심장에 해당하는 파워 서플라이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고품질, 고효율의 파워 서플라이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혜택을 받을수 있도록 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계속해 고효율 파워 서플라이의 서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