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Ozone Strato 5.1 USB 헤드셋 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유통업체 앱솔루트코리아(대표이사 이태화, www.abko.co.kr)가 유럽의 보급형 게이밍 기어 'Ozone Gaming Strato 5.1 헤드셋'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게임사운드 전문 엔지니어에 의해 개발된 5.1채널 서라운드 헤드셋으로 5개의 분리된 사운드 채널을 통해 현장감 넘치는 사실적인 사운드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
특히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2.1채널, 4.1채널, 5.1채널, 7.1채널까지 다양한 오디오 세팅이 가능하며, 출력과 잔향 및 사운드의 균등화 설정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프로필로 저장해 다양한 게임 장르와 영화, 음악 감상용으로 각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인라인 컨트롤러를 통해 메인 볼륨과 중앙 볼륨, 전면볼륨, 후면 볼륨, 서브 우퍼 볼륨, 그리고 마이크의 온오프 기능을 한 번에 컨트롤할 수 있다.
또한, Ozone Gaming Strato 5.1 헤드셋은 간편한 USB 연결만으로 손쉽게 다중 채널 사운드 활용이 가능하며, 사용자 피로도를 최소화하기 위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가죽으로 된 이어컵과 폴더형 헤드셋 유닛 채택으로 이동과 보관이 용의하다.
앱솔루트코리아 관계자는 “보급화를 선언한 Ozone Gaming 제품을 통해 가격과 성능으로 승부하는 전문 게임 장비의 1인 1세트 보급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Ozone 제품의 A/S 보장 기간은 2년 무상에 1년 유상 서비스를 기준으로 하며, 문의 사항은 앱솔루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abko.co.kr) 및 고객지원센터(02-7166-114)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이기성(wlrl@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