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소식] 7/26 쉐보레, 하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등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

쉐보레, 여름 맞춤형 서비스 캠페인 실시

쉐보레는 계절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 강화에 나선다. 올 여름에는 전국 고속도로에서 하계 서비스 캠페인 및 수해로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등을 실시한다.

쉐보레, 여름 맞춤형 서비스 캠페인
실시.
쉐보레, 여름 맞춤형 서비스 캠페인 실시.

먼저 여름철 휴가 성수기인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서해안 고속도로 화성휴게소(목포방향)와 경부 고속도로 죽암휴게소(부산방향)에서 각각 실시된다.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점검 서비스와 와이퍼 블레이드, 전구류 등의 소모성 부품,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보충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두 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방문하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캠페인 현장에서 전문 차량정비 서비스 직원들이 여름철 차량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을 안내하며, 문제 발생시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종합상황실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쉐보레는 수해로 피해 입은 차량에 대한 서비스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수해 발생시 해당지역에 긴급출동 및 각종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해차량 입고시 자차보험 미적용 차량을 대상으로 수리비의 50%를 감면해준다.

볼보, 더 뉴 V40 출시 기념 금융 프로모션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더 뉴 V40 구매 고객 대상으로 차량의 잔존가치 46%를 보장하는 밸류-업 금융 프로그램을 8월간 진행한다. 해당 차량을 구매할 소비자는 차량의 30%에 해당되는 1,194만 원을 선수금으로 납부하면 36개월간 39만 2,000원을 납부하면 된다. 물론 그 이후 나머지 비용(잔존가치 46%, 2,052만 원)을 지불해야 한다. 비용을 내기가 어렵다면 차량을 반납하는 것도 가능하다. 남는 것은 없겠지만.

볼보, 더 뉴 V40 출시 기념 금융 프로모션
실시.
볼보, 더 뉴 V40 출시 기념 금융 프로모션 실시.

프로모션은 V40 D3 모멘텀(Momentum) 트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직렬 4기통 싱글 터보 디젤 엔진을 얹은 이 차량은 신연비 기준 복합연비 리터당 16.0km(도심 14.3km/L, 고속 18.8 km/L)다. D3의 상위 트림인 모멘텀에는 볼보차의 지능형 오토 브레이킹 시스템인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와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인 BLIS, 실내공기 청정 시스템, 파노라믹 선루프 등이 기본 적용돼 있다.

유예 할부 형식인 이 구매 특전 금융 프로그램은 진입에 대한 부담이 낮다는 장점은 있어도 유예 할부가 끝나는 3년이 지났을 때의 부담이 크게 다가올 수 있다. 이에 해당 금융 프로모션이 실제 구매자에게 잘 맞을지 신중히 결정해 보는 것을 권장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도심 야근족 귀가 책임진다

에스모터스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공급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의 13인승 심야 콜버스 용 컨버전 모델인 TX 노바(Nova) 4대를 서울시 택시운송사업조합 소속 회원사에 인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도심 야근족 귀가
책임진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도심 야근족 귀가 책임진다.

서울 강남권역에서 시범 운행 중인 심야 콜 버스는 대중 교통이 끊긴 오후 11시부터 오전 4시 사이, 직장인들이 스마트 폰 앱으로 편리하게 호출해서 이용하는 심야 교통수단이다. 이 서비스는 오는 7월27일부터 서울 지역에 운행될 예정이다. 심야 콜 버스에 수입 차량으로 처음 제공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Sprinter)는 국산 콜 버스 차량과 동일한 요금으로 운행된다.

르노삼성차 순정용품 여름 프로모션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순정용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SM6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를 무상 증정한다. 피크닉 테이블과 테이블보, 가방과 초경량 선쉐이드, 방수 매트, 그리고 야외용 초경량 의자 2개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는 49만 5,000원 상당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크닉과 간단한 야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르노삼성차 순정용품 여름 프로모션 진행.
르노삼성차 순정용품 여름 프로모션 진행.

이외에도 르노삼성자동차는 기간 중 SM6 프론트 카메라 구매고객에 대해서는 초경량 피크닉 의자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8월 31일까지 휴가기간 중 블랙박스 할인, QM5 순정용품 내비게이션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차 구매 고객은 물론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포르쉐 코리아, 신임 대표이사에 미하엘 키르쉬 임명

포르쉐 코리아의 새 대표이사에 미하엘 키르쉬(Michael Kirsch)를 임명했다. 지난 4년간 포르쉐 차이나에서 최고 운영 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 COO)를 역임하며 세일즈, 애프터세일즈, 지역본부 및 포르쉐 자체 운영 매장 관리 등 영업부문을 총괄하며 중국 시장 내 포르쉐 자회사의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미하엘 키르쉬 신임 포르쉐 코리아 대표는 오는 8월 1일부로 공식 취임한다.

포르쉐 코리아, 신임 대표이사에 미하엘 키르쉬
임명.
포르쉐 코리아, 신임 대표이사에 미하엘 키르쉬 임명.

김근탁 대표이사는 3년간 영업 개발, 딜러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마칸과 같은 신규 모델 출시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한국 시장 내 포르쉐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 바 있다. 하지만 새로운 도전을 하고자 하는 본인의 뜻에 따라 대표이사직을 사임하기로 했다.

파인드라이브, 몬스터3 출시 기념 장착 프로모션 실시

파인디지털이 새로운 내비게이션 라인업 몬스터 3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장착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립형 내비게이션인 몬스터 3는 옥타코어 CPU와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제품이다. 미국 GPS 위성과 글로나스 위성을 동시에 수신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위치 탐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파인드라이브, 몬스터3 출시 기념 장착 프로모션
실시.
파인드라이브, 몬스터3 출시 기념 장착 프로모션 실시.

이번 프로모션은 몬스터 3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내비게이션 패키지와 몬스터 3 및 탱크 블랙박스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두 가지로 구성됐다.

신청자 중 100명을 선발해 내비게이션 패키지(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샤크안테나, 파인정품 트립, JY 마감재, 매립형 컴플릿 커버 서비스)를 45만 원, 내비·블랙박스 패키지(내비게이션, TANK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샤크안테나, 파인정품 트립, JY 마감재, 매립형 컴플릿 커버 서비스)를 65만 원에 제공한다. 약 30만 원 상당의 공임비는 파인드라이브가 전액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

장착 신청은 오는 8월 8일까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커뮤니티를 통해 원하는 패키지, 장착하고 싶은 이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글 / IT동아 편집부 (desk@itdonga.com)
니티를 통해 원하는 패키지, 장착하고 싶은 이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