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7/1 파인드라이브, 매립형 내비게이션 MONSTER 3 출시 등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파인드라이브, 매립형 내비게이션 MONSTER 3 등

파인디지털이 매립형 내비게이션 MONSTER 3를 출시한다. 옥타코어 CPU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했으며, 멀티태스킹 성능이 향상돼 고화질 동영상도 끊김 없이 재생할 수 있다. TurboGPS 기술을 토대로 미국의 GPS와 러시아의 글로나스(GLONASS) 위성을 동시에 수신해 성능을 높였으며, 증강현실을 접목한 경로 안내 서비스 'FineAR'을 적용해 인접한 갈림길이 많은 곳에서도 길을 정확하게 안내한다.

파인디지털 MONSTER 3
파인디지털 MONSTER 3

'앞차 출발 알림', '전방 추돌 경고', '차선이탈 경보'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빅데이터 기반의 검색 기능인 '추천어 검색' 등 각종 부가기능을 지원해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였다. MONSTER 3 기본 패키지는 본체, SD카드, 컨트롤 박스, 외장 GPS 안테나, 외장 스피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54만 9,000원이다.

AMD, 올인원 PC 미니레터 AIO 출시

AMD코리아가 비아코와 함께 자사의 A8-7600을 탑재한 올인원 PC "미니레터 AIO"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아코가 출시하는 올인원 PC 미니레터 AIO는, AMD의 최신 A시리즈 APU 제품인 A8-7600을 기본 탑재한 모델이다. 24인치 IPS 패널 및 강화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장형 스피커 및 웹캠을 기본 탑재하고 있다. 또한, 초기 구매시 소비자의 사용 환경을 고려해 CPU, 메모리, 저장장치 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슬림형 ODD를 장착 할 수 있는 별도의 ODD 베이도 탑재해, 다양한 형태의 맞춤형 올인원 PC를 구성할 수 있다.

비아코 미니레터 AIO
비아코 미니레터 AIO

비아코는 이번 미니레터 AIO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디자인과 가성비가 돋보이는 다양한 제품군을 계속해서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리츠, 프리미엄 케이블 / 차량용 고속 충전기 출시

브리츠가 프리미엄 케이블류(HDMI 2.0 / 1.4 케이블, OPTICAL 케이블, 3.5mm 오디오 케이블, 2 RCA 오디오 케이블)와 충전 데이터 케이블(Micro 5핀 / 아이폰 Lightning 충전지원), 차량용 고속 충전기(시거잭)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케이블
브리츠 케이블

브리츠 프리미엄 HDMI 케이블은 HDMI 2.0과 1.4 두 가지 종류를 지원하며, 표준, 미니, 마이크로 등 세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광케이블, 3.5mm 스테레오 케이블, 2RCA 케이블은 고급 소재를 적용했으며, 오디오 케이블 외에 스마트폰 및 각종 스마트 기기 충전과 스마트폰의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충전 데이터 케이블도 함께 출시한다(콤보 타입 – 안드로이드 / 아이폰 사용가능).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헤드 부분이 360도 회전해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브리츠의 초고속 차량 충전기는 전압 체크가 가능한 2.4A 모델, 초고속 대용량 충전을 지원하는 4.8A 2포트 모델, 4.8A 3포트 모델 등 3종으로 출시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리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