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 Tt eSPORTS 포세이돈 Z RGB 갈축 기계식 키보드 출시
[IT동아 강형석 기자]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티티이스포츠(Tt eSPORTS)의 기계식 키보드, 포세이돈Z RGB 갈축을 정식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 청축 기반의 키보드가 아닌 갈색축을 사용했다. 흔히 넌클릭(Non-Click)이라 부르는 갈축은 청축 대비 키압이 조금 낮은 대신 소음이 비교적 적게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신 32비트 마이크로 프로세서가 내장된 Tt eSPORTS 포세이돈Z RGB 갈축 키보드는 1,680만 색상 구현이 가능한 LED 백라이트를 품어 화려함을 더한다. 5단계 밝기 조절 가능한 발광 다이오드를 각 키마다 내장하고 있어 색상 조합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물결 치는 듯한 효과를 제공하는 웨이브, 화살이 흐르는 느낌의 애로우 플로우 외에도 리플, 리액티브, 풀-라이트, 펄스, 스펙트럼 등 7가지 형태로 구현 가능하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한 각 키 별로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임의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분위기나 그 날의 기분 및 날씨 등에 따라 키보드 색상을 마음껏 만들 수가 있다.
안티 고스팅 기술이 적용되어 USB 한계를 뛰어넘는 모든 키 무한 동시 입력도 특징 중 하나다. 언제 어느 때라도 키보드의 모든 키를 동시에 눌러도 오류 없이 인식하며, 국내 은행권 같은 보안이 높은 사이트에서 작업 시 6키 변환 모드도 제공해 문제없이 사용하도록 개발했다.
키보드 우측 상단에는 붉은색 윈도우 잠금 키가 제공되는데, 활성화 시 5개의 프로필에 510가지 매크로를 설정할 수 있는 게이밍 모드로 변경 된다. 사용자는 시프트(Shift), 콘트롤(Crtl), 알트(Alt) 키 중에 하나를 이용하여 매크로 그룹 사이를 빠르게 전환, 설정된 메크로를 즉각적으로 변경하는 I.S.S 시스템도 탑재되었다.
별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쉽고 빠른 설정과 입력이 장점인 하드웨어 메크로 방식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쉽게 메크로 기능을 원하는 키에 할당하도록 했다.
Tt eSPORTS 포세이돈Z RGB 갈축 키보드는 5년 보증을 정책을 실시한다. 여유 있는 보증기간은 개인소비자 및 PC 방 등의 대량 구매가 필요한 점주들에게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든든한 보증 정책을 준비했다.
다빈치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다양한 장점을 가진 Tt eSPORTS 포세이돈Z RGB 갈축 키보드를 한국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제품은 한국 소비자를 위해 많은 수정을 진행 한 만큼 좋은 품질로 갖췄다. 국내 PC 사용자 및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