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한 스마트폰을 위한 '클린마스터 컨퍼런스' 개최
[IT동아 이문규 기자] 스마트폰용 앱 정리 애플리케이션 '클린마스터' 개발사인 치타모바일이 '클린마스터 컨퍼런스'를 12월 14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컨퍼런스홀에서 개최한다.
치타모바일의 클린마스터는 스마트폰 내 불필요한 파일 및 캐시, 스팸 파일을 정리해 메모리 사용량을 관리하고,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 멜웨어와 같은 위험 요소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함으로써 최적의 모바일 기기 상태를 유지해 주는 앱(애플리케이션)이다. 이미 전세계에서 약 10억 번 이상 내려받을 정도로 그 성능과 효과를 인정 받았다.
더구나 최근 들어 모바일 게임 용량이 점점 커지고 있어, 스마트폰 저장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게임 사용자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 클린마스터 컨퍼런스는 광고 대행사를 대상으로 클린마스터 내 광고 플랫폼 및 파트너 사의 플랫폼을 소개하는 자리이며, 클린마스터 이외에 세계 1위 모바일 솔루션 개발사인 치타모바일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치타모바일은 클린마스터 컨퍼런스 개최를 기념해 일정 기간 동안 특정 이메일로 광고 집행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정 이메일 주소는 컨퍼런스 당일 공개된다.
클린마스터 컨퍼런스 참가는 온오프믹스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58133/)를 통해 신청할 수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