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웹 방화벽 구축 및 원격관제 서비스' 한달 무료 체험 지원

김태우 tk@gamedonga.co.kr

[IT동아 김태우 기자] 11월 26일, 안랩이 웹 방화벽 구축과 원격관제 서비스를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안랩 원격관제 무료체험 패키지’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오는 12월 8일까지 운영한다.

안랩
안랩

안랩 원격관제 무료체험 패키지는 현재 웹 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지 않은 기업의 신청을 받아 기업 네트워크 환경에 맞게 무상으로 웹 방화벽을 설치해주고, 해당 방화벽에 대한 전문 원격관제 서비스를 한 달간 무료로 시범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안랩 엔지니어가 신청 기업을 직접 방문해 기업 네트워크 환경에 맞춰 웹 방화벽을 설치한다. 이후 안랩의 ‘보안관제센터(SOC, Security Operation Center)’에서 해당 방화벽을 통하는 네트워크에 대해 ▲취약점 정보 모니터링 및 수집, ▲보안위협 이벤트 정밀 상관 분석, ▲실시간/월간 보안위협 대응 및 운영현황 보고서 발행 등 전문 보안관제 서비스받을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 기간 종료 후 원격관제 서비스 정식 계약 시에는 서비스 기간을 한 달 추가 제공한다. 현재 웹 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지 않은 기업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안랩 서비스사업부 방인구 상무는 "규모가 작은 기업에도 다양한 보안위협은 상존하고 있다" 며, "이번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웹 보안 및 원격관제를 어렵게 느꼈던 중소기업의 보안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태우(T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