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키니, 대학 구내식당에 냅킨 디스펜서 광고상품 런칭
[IT동아 안수영 기자] 냅킨 광고사 냅키니(대표 김영진, http://napkini.co.kr)가 에너지 음료 브랜드 핫식스와 손잡고 대학 구내식당에 냅킨디스펜서 광고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대학 구내식당 광고는 냅킨과 냅킨 디스펜서에 광고를 담아 대학생에게 타겟 노출하는 광고 상품이다. 냅킨과 냅킨 디스펜서는 구내식당 각 테이블별로 설치되어 있어, 긴 식사시간 동안 반복 노출되는 광고 매체다. 많은 대학생들이 캠퍼스 구내식당을 자주 방문하는 만큼, 대학생 타겟 광고 상품으로 효과가 클 것으로 보인다.
진행되고 있는 핫식스 이벤트의 경우, 인스타그램에 냅킨광고 사진이 500여 개 업로드 될 만큼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냅키니 박상준 이사는 "단순한 노출만 되던 기존 매체와는 달리, 냅키니 광고는 개인화된 매체이기에 모바일을 활용한 온라인 검색, SNS 이벤트 참여 등으로 이어지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냅키니는 냅킨과 냅킨 디스펜서를 매체로 광고를 하는 기업이다. 대학 구내식당, 서울 주요 역세권 카페, 음식점 등에서 냅킨과 냅킨 디스펜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잡코리아, 롯데칠성 핫식스, 편강한의원, 한독 레디큐 등의 광고를 집행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napkin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